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1% for SRHR

우리의 1%를 SRHR 관련 사회참여 활동을 위해 사용합니다.

SRHR  

2017년부터 체레미 마카는 전년도 매출의 1%를 성과 재생산 건강과 권리(SRHR, Sexual & Reproductive Health & Rights) 실현을 위해 사용할 것을 약속하였습니다. 우리는 SRHR 관련 사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지속해서 활동하는 국내 비영리단체에 약 1억 9800만 원 이상을 기부했습니다(2021년 기준 현물 기부를 포함한 누적 기부액).

2022년부터 체레미 마카의 모든 구성원은 근무시간의 1%를 SRHR 관련 사회참여 활동시간으로 사용합니다. 이러한 활동은 봉사활동 및 시위참여 등을 포함하며, 성소수자 인권 증진 및 자긍심 고취를 위해 개최되는 퀴어문화축제에 참석하는 것도 해당합니다.

우리가 후원하는 단체

지금까지 우리는 SRHR의 실현을 위해 활동하는
비영리단체 104곳을 후원하였습니다.

여성환경연대


"에코 페미니스트들의 플랫폼"

여성의 관점에서 생태적 대안을 찾고 평등하고 지속가능한 녹색사회를 만들어갑니다.


정기후원

서울퀴어문화축제
조직위원회


다양한 성적지향과 성별 정체성을 가진 모든 사람들이 평등한 사회를 이루기 위해 문화·예술 콘텐츠를 개발, 향유하는 소통의 장을 만들어갑니다.


정기후원

스마일 어게인


여성가족부 등록 비영리단체로, 학교 밖 청소년 등의 위기 청소년과 미혼모 지원 활동을 합니다.

사단법인 탁틴내일


여성, 아동, 청소년이 주체성을 가지고 꿈을 현실화하고 봉사로서 사회를 더욱 건강하고 밝게 변화시키는 장이 되고자 청소년 성상담 및 성교육 활동 등을 진행합니다.

재단법인라파엘나눔


의료 소외 계층 해소와 인종과 국적을 뛰어넘는 인도주의를 실천하고자 합니다.




외음부 세정제 후원

사단법인한국노숙인 복지시설협의회


노숙인과 지역사회, 이웃이 더불어 잘 사는 사회공동체를 구현합니다.




외음부 세정제 후원

동국대학교 경주병원


부처님의 자비정신으로 인술을 통해 중생을 제도하고 양질의 의료시혜, 친절한 간호를 통한 봉사, 화합, 연구를 위해 노력합니다.


이브컵 후원

김천의료원


경북 서부지역의 지역거점 공공병원으로서 국가 공공보건 의료체계의 중추적인 역할과 지역 주민의 건강증진을 맡고 있습니다.


이브컵 후원

협력업체  

성과 재생산 건강과 권리 증진을 위해 활동하고 있나요?

우리는 소외되는 사람 없이 누구나 성과 재생산 건강과 권리를 달성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꾸준히 활동하는 비영리단체를 후원합니다. 다음 사항과 관련된 활동을 하는 단체는 srhr@cheremimaka.com으로 후원 문의해 주세요.

- 안전하고 검증된 피임도구 및 피임 서비스
- 안전한 임신중지 의료 서비스와 안전하지 않은 임신중지로 인한 합병증 치료
- HIV 및 기타 성병의 예방과 치료
- 생식기 암(자궁경부암, 전립선암 등)의 예방 및 발견과 관리
- 난임 및 불임에 대한 정보 및 제품과 서비스 제공
- 건강하고 행복한 성생활을 위한 정보 및 제품과 서비스 제공
- 응급 상황 관리와 신생아 진료가 가능한 산전, 출산 중, 산후 관리
- 성폭력 및 젠더 폭력의 예방, 발견, 즉각적 조치
- 포괄적인 성교육

※ 위 아젠다는 글로벌 SRHR 연구기관 Guttmacher-Lancet Commission의 ‘성과 재생산 건강을 위한 필수 과업’을 기반으로 합니다. 또한, WHO에서 성과 재생산 건강을 위해 제시하는 방향성을 따릅니다.